- "초이락이 추천하는 올 추석 선물은?!"
헬로카봇·터닝메카드 갓 합체 완구 4종!
- 이상곤 기자 | cntoynews@naver.com | 입력 2025-10-02 11:08:45
![]() |
▲ © 캐릭터 완구신문 |
【캐릭터 완구신문】이상곤 기자 =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가 유난히 풍성한 선물을 받고 싶어지는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그러한 마음을 채워줄 수 있는 근사한 완구 선물을 선보인다.
그 주인공은 초이락의 최신 라인업인 '헬로카봇 시즌16-용사'와 '터닝메카드 갓'에서 각각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로봇 합체 완구 4종이다.
헬로카봇 시즌16-용사에서는 '패트롤가이즈'와 '그랜드 카봇GX', 터닝메카드 갓에서는 '타나토스 매그넘'과 '그리핑크스'가 나선다.
이들 합체 완구는 화려한 변신·합체와 슈퍼파워를 자랑한 애니메이션 속 모습 그대로, 최고의 기술적 완성도로 재현되었으면서도 각기 다른 만족감을 선사한다.
'패트롤가이즈'는 경찰차 메카니멀 코드가이와 히트가이가 합체한 완구로, 늘씬한 비율과 유연한 관절 가동을 통해 다양한 포징 연출이 가능하다.
'그랜드 카봇GX'는 카봇X와 엑스파이터, 엑스트레인, 캐논X가 4단 합체한 웅장한 기사 로봇으로, 애니메이션의 압도적인 장면을 그대로 구현했다. 또한 3단 합체 완구 '그랜드 카봇X'와 단품 '캐논X'도 함께 출시되어 다양한 조합을 즐길 수 있다.
'타나토스 매그넘'은 G-타나토스와 매그넘 트레일러의 합체 완구로, 로봇·비행체·트레일러 등 3가지 모드로 변신할 수 있다. 특히 트레일러 모드는 기존 라인업에서도 보기 어려운 독창적인 형태로 주목받고 있다.
'그리핑크스'는 그리폰과 스핑크스가 합체한 메카니멀로, 애니메이션 속 치열한 배틀 장면을 완구로 재현해 몰입감을 선사한다.
초이락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준비한 합체 완구 4종은 어린이들에게는 즐거운 놀이 경험을, 키덜트 팬들에게는 수집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며 "애니메이션 속 장면을 현실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