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맘러브스유 유병익 이사

완구신문 | news@toynews.kr | 입력 2012-11-01 16:19:27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 © 캐릭터 완구신문

 

질문 : 맘러브스유에 대한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답변 : 베렝구어인형 한국총판 ㈜맘러브스유는 2007년 설립하여 독특한 기능과 디자인의 해외 유명 브랜드 유아동용품을 수입, 판매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미국 JCTOYS의 베렝구어 인형을 한국에 론칭하여 국내 유명백화점 및 완구전문매장을 통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질문 : 맘러브스유에서 현재 다루고 계신 브랜드들과 주력상품에는 어떠한 것이 있나요?

답변 : 물론, 실제 같은 아기인형  “베렝구어” 시리즈 80여종이 저희 회사를 대표하는 상품이지만 그 밖의 수입 브랜드로는 입고 자는 유아동 수면이불 “ 할로슬립쌕”과 놀이와 식사를 같이 즐길 수 있는 “컨스트럭티브이팅”, 아이들이 직접 스티커를 이용하여 자신의 도시락통을 꾸밀 수 있는 “빈토 몬스터도시락통” 등이 있으며, 자체 제조상품으로는 안전과 실용성을 겸비한 “논슬립2단디딤대”와 방수기능이 탁월한 “천사날개 이유식앞치마”, 아이스크림 흘림방지용 “다목적푸드홀더” 등도 독특한 디자인과 기능을 겸비한 유아동용품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질문 : 베렝구어 인형을 유통하고 계신데, 베렝구어만의 차별화된 특장점에 대해 말해주세요.

답변 : 베렝구어인형은 스페인의 인형조각가 살바도르 베렝구어가 직접 조각한 작품을 모델로 전세계 인형완구중 얼굴표정, 눈동자, 피부감촉 및 촉감에 있어서 가장 실제 아기와 닮은 인형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하나의 브랜드내에서 “말하는 미씨키씨”와 같은 작동완구와 아이들이 인형과 함께 목욕놀이, 엄마놀이가 가능한 놀이용 인형완구 및 인형애호가들을 위한 콜렉터 제품까지 출시하여 미국과 유럽에서 이미 폭넓은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질문 : 베렝구어 인형에는 여러가지 라인업이 있는데, 각 라인의 특징과 라인별 타겟 대상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 베렝구어인형은 기능별로는 목욕놀이가 가능한 비닐바디 제품과 역할놀이용 면소재 소프트바디 제품 그리고 인형의 성별까지 표시되어 있는 리얼돌로 구분할 수 있으며, 타겟 고객층별로는 매니아층을 위한 “돌스 베렝구어”, 콜렉터층을 위한 “베렝구어 브티끄”, 그리고 대량유통 가능한 연말연시 행사 및 선물용 놀이인형인 “디자인드바이 베렝구어”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질문 : 인형 외에도 여러가지 유아용품을 제조 및 유통하고 계신데, 맘러브스유만의 제품 선정기준은 무엇인가요?

답변 : 아이들에게는 놀이의 즐거움과 상상력을 심어주고 엄마들에게는 편리함과 실용성을 선사할 수 있는 독특한 아이디어 제품을 발굴하여,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유통구조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질문 : 현재 맘러브스유의 제품은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 소비자와 좀 더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벤트나 행사 계획은 있을까요?

답변 : 현재 베렝구어인형은 국내 유명백화점 완구매장 및 토이저러스 전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추어 어린이 TV방송 광고와 특가세일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질문 : 앞으로의 계획과 포부를 듣고 싶습니다.

답변 : 한국론칭 3년차를 맞이하는 베렝구어인형이 다양한 홍보매체와 쇼셜마케팅을 통하여
엄마와 아기뿐만이 아니라 인형 매니아층에게도 사랑받는 “실제 아기같은 인형”의 대표
브랜드로 키워나 갈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캐릭터 완구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완구신문 다른기사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

미미-250

많이본 기사